본문 바로가기

공연·체험

가산 퐁퐁플라워 트램펄린 키즈카페

첫째 아이 유치원 방학을 맞아 방문한 가산 퐁퐁플라워 키즈카페입니다. 제가 갔었던 키즈카페 중에서도 규모가 좀 있는 편이었어요. 여러 지점이 있는 키즈카페이고, 저는 그중 가산점을 방문하였어요. 가산 롯데아웃렛 3층에 있습니다.

 
  • 주소 : 서울 금천구 벚꽃로 278 롯데아웃렛 3층 (가산디지털역 4번 출구 도보 1분)
  • 입장료 : 어린이(12개월 ~13세) 19,000원(평일) 25,000원(주말) #회원가입 시 17,000원(평일) 23,000원(주말)
    보호자 5,000원(평일) 7,000원(주말) #회원가입 시 3,000원(평일) 5,000원(주말) 보호자 음료 미포함
    회원가입 방법 : 지점에서 회원정보(핸드폰 번호) 입력
  • 이용시간 : 2시간이며 어린이기준 10분당 추가요금 2,000원 발생 단, 식사 시 1시간 추가 이용가능하며 1 메뉴당 한 어린이만 적용됨.
  • 외부음식 반입금지이나 생일케이크, 이유식은 가능
  • 미끄럼방지 양말 필수이며, 한 세트 2,500원에 구입가능

사진출처 : 퐁퐁플라워 가산 업체등록사진

입장하면 찜질방 키와 같이 생긴 번호키를 받아요. 퐁퐁플라워 키즈카페 안에서 계산하는 모든 것은 입장할 때 받은 번호키로 결재되며 나가실 때 계산하시면 되는 후불결제에요.

 

퐁퐁플라워 키즈카페는 보호자들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정말 넓게 많아요. 이렇게 많은 공간이 있다는 게 참 좋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아이들이 친구들과 같이 방문하고 보호자분은 여기에서 앉아서 음식도 시키시고 편하게 계시더라고요. 이곳 메인 공간 말고도 곳곳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정말 많아요.

 

겨울에는 외투가 참 공간을 많이 차지하잖아요. 센스 있게 정말 긴 행거가 준비되어 있어서 외투를 이곳에 보관하면 돼요. 어린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아기의자도 여유 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퐁퐁플라워 키즈카페는 규모가 있어서인지 화장실을 밖으로 나가지 않고 안에서 다 해결할 수 있어요. 이렇게 중간에 손을 닦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식사나 간단하게 음식 먹기 전에 따로 화장실을 가지 않아도 되어서 참 좋았어요.

 

유튜브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이용하시려면 직원분께 따로 문의하셔야 해요. 옆쪽에는 사진 찍진 못했지만, 파티룸도 꽤나 크게 있어서 아이들 생일파티 하기도 참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퐁퐁플라워 키즈카페엔 크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대형 플레이짐이 있어요. 이안에서만 왔다 갔다 해도 꽤나 커서 운동이 많이 될 거 같더라고요. 바로 맞은편에는 6살 저희 첫째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낚시존 있었어요. 이곳의 낚시존은 좀 작은 편이어서 아이들이 3명만 있어도 대기하면서 기다려야 하더라고요. 그리고 여기 좀 더웠어요. 공간이 협소하고 막혀 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퐁퐁플라워 키즈카페는 대형 트램펄린이 있어요. 아이들이 연신 뛰어놀았는데 많은 아이들이 한꺼번에 와도 넓게 있다 보니 붐비게 놀지 않게 돼서 좋더라고요. 체급이 맞지 않는 아이들과 함께 있을 땐 좀 작은 아이들은 결국 같이 뛸 순 없게 되잖아요 그런 염려를 좀 덜해도 되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이곳은 또 재미있게 "댄스타임"시간이 있어요. 직원분께서 댄스타임 시간이 오면 안내방송을 해주고 그러면 신나는 노래와 함께 요렇게 클럽과 같은 분위기로 만들어주세요. 아이들이 이 안내방송이 나오면 다들 모여서 여기서 신나게 놀더라고요 ㅎㅎㅎ

 

세면대 옆쪽엔 포토존이 있는데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잘 나오더라고요. 이곳을 지나치면 또 다른 놀이공간이 나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공간 너무 이쁘더라고요 끝쪽에는 그네도 있는데 딱 한 개만 있어서 한 명이 내려올 때까지 줄 서서 기다려야 해요. 다른 거 놀 것도 많은데 굳이 또 이 그네를 타야겠다면서 앉아서 기다리고요 ㅎㅎ 한 개밖에 없어서 너무 타고 싶나 봐요 ㅎㅎ 

 

이쪽으로 가면 방방 타는 곳이랑 연결이 돼요 여기로 왔다 갔다 하면서 열심히 놀더라고요 ㅎㅎ 이 맞은편에도 보호자들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앉을자리가 많은 게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볼 풀장과 미끄럼틀이 함께 있고 미끄럼틀에는 영상이 나오고 같은 공간에 공으로 맞추는 게임을 할 수 있는 대형스크린도 있어요. 저희 아이는 다른 게 놀게 많아서인지 이 공간에서는 잘 안 놀더라고요 ㅎㅎ

 

볼풀장 뒷 공간에는 여러 대의 게임기와 뽑기 기계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이 공간에도 참 많이 있더라고요 ㅎㅎ 저희 아이도 이곳에 많은 관심이 보였지만... 관심만 보이는 걸로 끝냈어요 ㅎㅎ 2시간을 꽉 채우고 놀았는데도 너무나 아쉬워하면서 돌아와야 했던 키즈카페였어요. 다시 재방문의사 있는 내돈내산 퐁퐁플라워 가산점 키즈카페였습니다.

 

- 지하철역과 매우 가까워요
- 다양한 놀거리와 넓은공간으로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어요
- 직원분들이 곳곳에 계시면서 계속 청소하시고 안전에 신경쓰고 계세요
- 통로쪽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 사진 찍기 좋았어요
- 틀램펄린에서 놀려면 판매하고 있는 양말을 구매해서 신는게 좋아요
- 평일 2시쯤 방문하였는데도 꽤나 사람이 있는 편이였어요. 주말에 정말 많이 붐빌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