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체험

광명 키즈카페 일직동 리틀베프(LITTLE BF) 키즈카페 - 아이랑 실내놀이터

 

크리스마스 날 다녀온 내돈내산 일직동 리틀베프 키즈카페입니다.

여기 키즈카페는 다른 키즈카페와 다르게 도마뱀과 뱀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새빛공원로 67 광명역 자이타워 D동 205호
  • 이용요금 : 어린이 평일 : 13,000원/ 주말 : 15,000원 (2시간 기준, 초과 10분당 1,000원)
    보호자 : 1인 1 메뉴 주문 (제조음료에 한함)
    (증빙서류 제출 시)12개월 미만 어린이 무료/ 생일 당일 어린이 무료/ 생일당일 보호자 음료 1잔 무료
  • 운영시간 : 10시 ~ 20시
  • 0세 ~ 7세까지 이용 가능
  • 외부음식 반입불가 이나 이유식은 가능
  • 보호자 양말 착용 필수
  • 주차는 2시간 무료

저는 초보운전자여서 다른것도 힘들지만 주차가 참 힘든 순간이 많은데 리틀베트 키즈카페는 주차공간도 넓고 주차할 곳도 많더라고요. 눈치 안 보면서 주차할 수 있는 곳입니다. ㅎㅎ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면 두둥! 키즈카페가 보여요. 크리스마스여서 아이들이 많을까 봐 걱정했었는데 저는 대기 안 하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하지만, 저희 다음부터는 대기를 좀 하시는 것 같았어요. 

 

도마뱀이 있는 키즈카페여서 인지 입구부터 큰 악어가 붙어 있네요 ㅎㅎ 악어 맞는 거겠죠;;;

 

입장하면 테이블이 있는 자리를 안내해 줘요. 요 테이블이 자리가 있어야지 들어올 수 있는데 저희가 방문한 날은 크리스마스이고 날이 날이니만큼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와있어서 저희는 4명이 갔었지만 2명만 앉을 수 있는 자리만 있었어요. 하지만 뭐 아이들은 앉아 있질 않아 상관없잖아요 ㅎㅎ 저희는 이날 밥을 먹고 가서 음식을 시켜서 먹진 않았지만, 많이들 여기서 시켜 드시는 것 같았어요 먹어보지 않아 맛은 잘 모르겠지만, 보기에는 꽤 괜찮아 보였어서 다음에 재방문할 땐, 먹어봐야지 생각 중이에요.

 

자리를 배정해 주시면 아이들이 마실 수 있는 뽀로로 음료랑 번호표를 테이블에 놔주세요. 뽀로로 음료는 아이들 수에 맞게 주시고, 계산은 모두 후불제예요. 아이 이름 말하고 주문하면 돼요.

 

리틀베프키즈카페는 도마뱀도 있어 이색적이라 방문한 이유도 있지만, 또 다른 이유는 큰 미끄럼틀이에요. 아이들이 여러 명이 탈 수 있는 대형 미끄럼틀이고,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면 아이들이 쌓아 올리면서 놀 수 있는 소프트 블록이 있어요. 미끄럼틀이 스크린 역할도 해서  공으로 맞추며 놀 수 있더라고요. 저희 두 딸들도 아주 재미있게 여러 번 탔었어요. 저도 한번 타볼까 올라가 보았는데 생각보다 경사가 있어 보여서 무서워서 전 안 탔어요 ㅎㅎㅎㅎ

 

 어린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많은 인형들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장난감들도 많이 있어요.

 

어린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 뒤쪽으로는 공룡들과 작은 자동차, 블록들도 있어요. 자동차 타워도 있어요. 자동차들이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자동차들이 있는 공간 안쪽에는 큰 블록들이 부족하지 않게 있어요. 이거 별로 없던 키즈카페 갔었다가 아이들과 눈치싸움 하느라고 고생했었는데 넉넉하게 있어서 아주 맘에 들더라고요 ㅎㅎ

 

편백나무가 있는 편백나무 존도 있어요 이건 어딜 가나 있는 거지만... 저는 여기 들어가면 나올 때 발이 아프던데 아이들은 잘 나오더라고요 ㅎㅎ 창밖을 보면서 할 수 있어서 개방감이 있더라고요 ㅎㅎ 풍경이 좀 더 좋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저는 이마저도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

 

아이들이 탈 수 있는 장난감 차도 있고, 간단한 주방놀이와 공주놀이 할 수 있는 옷들도 있어요. 저희 두 딸이 이 공주옷에 관심이 많을 줄 알았는데 다른 놀게 많아서인지 전혀 관심 없고... 몇몇 여자아이들은 이 공주옷 입고 계속 돌아다니면서 놀더라고요. 저희 아이들은 더위를 좀 많이 타는 편인데 키즈카페 안이 매우 따뜻해서 입던 옷도 벗었던지라 그래서 관심이 없었던 거 같기도 해요.

 

키즈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어요. 1층은 어린아이들이 놀기 좋은 아기자기한 공간이었다면 2층은 좀 더 큰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공간이에요.

 

2층으로 올라가면 리틀베프 키즈카페의 메인인 대형 미끄럼틀을 탈 수 있는 곳과 트램펄린, 징검다리 그리고 낚시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2층에 트램펄린이 있어서 높이 못 뛸 거 같지만, 어른이 제가 뛰어도 될 만큼 높이가 되었어요.

 

좀 큰 아이들은 옆에 로프를 잡지 않고 폴짝폴짝 잘 건너더라고요. 저희 둘째는 아직은 좀 어려서 옆에 줄을 잡고 건넜어요. 그물망이 다 되어 있어서 안전하더라고요. 2층 공간도 생각보다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다니기 적당했어요.

 

여기 아이들이랑 잡기 놀이하면서 계속 뛰어다녔는데 장애물(?)까지 있으니 너무 즐거워했어요. 1층보다는 2층이 더 한산해서 놀기엔 더 좋더라고요.

 

트램펄린은 3가지로 구역으로 나눠져 있어서 아이들이 한 곳으로 몰릴 염려는 없었어요.

 

낚시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저희 큰애는 낚시 놀이 하는 걸 좋아해서 키즈카페 갈 때마다 꼭 해요 ㅎㅎ 낚시 놀이 공간에서 바로 뒤만 돌면 트램펄린이 있어요. 시야가 가려지는 게 없어서 그냥 여기 앉아서 아이들 돌아다니는 거 다 보여서 안심이 되었어요.

 

저희가 간 날은 크리스마스였는데, 이날은 크리스마스 바디페인팅 이벤트를 했었어요. 무료로 진행하는 이벤트였고 명단에 이름을 적어노으면 순서가 되었을 때 해주셨어요. 아이들은 오래 못 기다리니 잘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그럴 고민이 필요 없을 정도로 정말 빠르고 이쁘게 그려주셨어요. 별거 아닌 거 같지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서 저희에게도 너무 기분 좋은 이벤트였어요.

 

도마뱀이랑 뱀은 보여주실 때 빼고는 검은색 천으로 공간을 가려노으셨어요. 도마뱀과 뱀을 보여주시는 시간이 되시면 미리 돌아다니시면서 알려주세요. 관심 있는 아이들은 쭉 둘러앉아 도마뱀과 뱀을 맞이할 준비를 합니다. 앉아있으면, 도마뱀 먹이 주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먹이 주기가 끝나면 만져볼 수 있는 시간도 가져요. 순서대로 한 명도 빠짐없이 다 만져볼 수 있게 해 주셔서 자기 차례가 올 때까지 기다리면 돼요. 평소에 이렇게 만질 기회가 없는데 신기했어요.

 

- 시설들이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요. 직원분들이 정말 계속 치우시더라구요.
- 주차장이 넓고 공간도 많아요.
- 입장할때 테이블을 다 지정해주셔서 눈치싸움 없이 앉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화장실은 밖에 있는데 좀 추웠어요.
- 이용시간 2시간에서 5분만 시간이 추가되도 1,000원 발생하니 2시간 안에 꼭 퇴장하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