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음식점

밤일마을 "내조 삼계탕" 리뷰

둘째가 어린이집을 다니고 나서부터 정말 2주에 한 번꼴로 감기가 걸려오더라고요. 덕분에 첫째도 함께 감기에 걸리고... 감기엔 삼계탕이 좋다고 하여 근처 삼계탕집을 찾아보다 알게 되어 방문한 "내조 삼계탕" 이예요.

사진출처 : 네이버 업체등록

저희 첫째는 입맛이 좀 까다로운 편이예요. 그래서 조마조마 하며 식당에 방문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아이들이 앉을 수 있는 아기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요. 제가 갔었던 삼계탕집은 보통 좌식이 많았었는데 여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여도 앉기 너무 편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상황 삼계탕, 한방 삼계탕, 상황 닭죽 이렇게 3개를 주문했어요. 

삼계탕을 주문하면 기본찬은 세팅해주시고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돼요. 가위랑 집게도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면 가져다가 사용하면 되더라고요. 인삼주도 주셨는데 신랑은 운전해야 해서 저 혼자 마셨지만 혼자 마셔도 맛있더라고요!!

아이들 식기도 준비되어 있어요. 따로 얘기하지 않았는데 세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한방 삼계탕과 상황 삼계탕

상황 삼계탕보다 한방 삼계탕이 좀 더 맛이 찐해요 저랑 신랑은 한방 삼계탕을 더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들은 상황 닭죽에 상황 삼계탕 고기를 더 찢어서 주었는데 정말 많이 먹었어요.

상황 닭죽

저희도 맛있게 잘 먹었지만 아이들이 무척 잘 먹어서 이후로 몇 번 더 방문해서 먹었어요. 삼계탕은 포장도 가능하여 포장해서도 먹어봤었는데 깔끔하게 포장도 잘해주시고 포장용기도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해요.

이상 밤일마을 "내조 삼계탕"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