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체험

(내돈내산)서울 근교 실내 먹이주기 체험 '부천 나눔농장'

안녕하세요.
박가네리뷰요정입니다.
부천에 실내로 먹이 주기 체험이
가능한 농장이 있어서
방문하였어요!

 

 


  • 주소 - 경기 부천시 오정구 대장동 304-1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0:00 ~ 18:00
  • * 추석, 설 당일 휴무
  • 주차 - 주차안내해주시는 분 계시고 나눔농장 앞에 주차할 수 있어요.
  • 이용요금
구분가격비고
이용요금8,000원이용시간 2시간 이내
(기본 먹이세트 제공)
먹이추가기본세트 2,000원개별 선택시 각 1,000원
젖 먹이기(염소, 양)2,000원(1회)10시 12시 16시 17시(주말)
평일은 수시로 가능
당근먹이주기(당나귀, 포니, 미니말)2,000원 
피자만들기 체험(1판)18,000원3~4인용, 약 25CM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12,000원3~4인용

 

부천 나눔농장 입구예요.
요 입구 맞은편으로 화장실이 있어요.
 

입장권을 구매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먹이예요.
 

추가로 구매 가능 한 당근꼬치예요
가격은 2,000원이예요.
4개 주시더라고요.
당나귀나 포니(미니말)에게 줄 수 있어요.
 

나눔농장에 들어가면
맨 처음 보이는 건 토끼예요.
토끼는 아래쪽 구멍을 통해
먹이 주기를 할 수 있어요.

 

 기니피그도 있어요 ㅎㅎ
아이들이 이미 배가 부른 지
잘 먹진 않았어요.
아침 일찍 가는 걸 추천합니다.
 

어린 병아리들이에요.
가루사료를 줘야 하고,
너무 애기들이라서 주걱(?)에
사료를 넣어주면 냠냠 잘 먹어요.
 

아기 병아리들 옆엔
아기 오리들도 함께 있어요.
 

햄스터도 여러 마리 있어요.
각자 집이 다 있더라고요ㅎㅎ
 

  양이랑 염소도 있어요.
요 친구들 젖 먹이기 체험 가능해요.
주말엔 시간에 맞춰서 줘야 하고,
요것도 은근 치열해서
입장권 구매하실 때
먼저 예약하셔야 해요.
젖병 나오는 거 보고 가서
사야지 했다간 못 사요 ㅋㅋ
못 사시는 분들 여럿 봤어요 ㅋㅋ
 

 아이들이 탈 수 있는 자동차모형도 있고

 

 여러 가지 탈것들이
나무로 만들어져 있어요 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2개로 나눠져 있어요.
 

해먹도 2개가 있어서
눈치 덜 보고 이용할 수 있답니다.
 

물고기들도 있어요.
물고기 먹이는 카운터에서
따로 구매하셔야 해요.
 

야외로 나가면 엄청 큰 양이 있어요.

 

울타리 밖에 포니도 있어요.
정말 순하더라고요.
아이들이 가서 만지고 해도
가만히 있더라고요.
포니한테 당근 준다고
당근꼬치도 구매했었는데
정말 야무지게 잘 먹더라고요 ㅎㅎ
 

야외공간에 옆에 작은 비닐하우스가
하나 더 있는데 이곳에도 동물들이 있어요.
여긴 강아지도 있는데
사람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굉장히 순해요.
 

아이스크림 만들기와
피자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저희는 따로 체험은 하지 않았지만,
안에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강이지와 원반 던지기 체험 및
간식주기 체험을 할 수 있어요.
도움 주는 강아지는 정말 순하더라고요
줄을 서있으면 한 아이도 빠짐없이
모두 체험할 수 있게 해 주니
강아지체험 방송이 나오면
줄 서서 아이들과 체험해보세요.  
 

 

 

 5세 7세 아이와 함께 갔었는데
7세 아이도 즐겁게 있다가 왔어요.
5세 아이는 너무 좋아했고요 ㅎㅎ
공간이 그렇게 크진 않지만
아이들이 체험하고 놀기에는
충분한 공간이에요.
야외 공간에 사진엔 없지만
작은 미끄럼틀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 참 좋아요.
먹이 주기 체험은
아침에 가서 하는 게 좋아요.
오후 되니 생가보다 아이들이 잘 안 먹어요.
실내공간이라 동물들 특유에 냄새가
많이 날 거 같아서 걱정을 했었는데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냄새도
심하지 않고, 깨끗했어요.
이상 아이들이 만족해했던
서울근교 실내 먹이 주기 체험이 가능한
부천 나눔농장 리뷰였습니다.